나홀로 명동 쇼~~~핑!

류명운

·

2015. 8. 30. 16: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쇼핑하기 좋은 날씨네요 ㅎㅎ 학교도 개강했는데 반팔티가 3장밖에 없어서..

(매년 옷을 사는데 다 어디 가는건지..ㅠㅠ그래도 후드랑 점퍼는 많네요ㅎㅎ)


무튼 교회에서 오전 예배 마치고 오후에

명동에 잠깐 들려서 나홀로 쇼핑을 즐겼습니다 @.@

 

쇼핑 중간중간에 피팅해보면서 찍은 사진 중심으로 후기 갑니다~~(GOGO@.@)


​(1)

제일 먼저 방문한 곳! GUESS! 사실 블랙 진 보려고 갔는데.. 인터넷에서 알아보고 간 제품이 없네요ㅠㅠ

그래도 구경하다가 마음에드는 깔끔한 검정 반팔티 하나 구매했습니다 ㅎㅎ(세일해서 4만원! 별론가?ㅠ)


​(2)

이번에 방문한 매장은 A랜드 !

괜찮고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있어서ㅎㅎ 명동갈때 꼭 들르는 곳 입니다

유행에 맞게 스트라이프? 7부 티셔츠를 입어봤는데 뭔가 딱 안 꽂혀서.. 구매는 안 했습니다ㅠ

가격은 3~4만?이였던것 같습니다@.@

(아는 동생이 이게 어울린다는데 살 껄 그랬어요...)


​(3)

이것두 A랜드에서 입어본 베이지 티셔츠!

머리를 갈색? 비슷하게 염색해서 어울리긴 한데.. 가격도 그렇고(5만원이였나?)..

일단 패스했습니다@.@


​(4)

이건 제가 입고 쇼핑하로 돌아다닌 의상입니다~

간호사복?같네ㅎㅎ


(5)

이번에 들린 매장은 Who.A.U !

처음 가보는데 사람이 되게 많네요 ㅎㅎ

마네킹에 셔츠 + 베이지 니트 디피되어있는거 보고 꽂혀서

둘다 입어봤는데 니트는 꺼칠꺼칠한게 별로 마음에 안들어서

셔츠만 구매했습니다 ㅎㅎ 4만원인가? 괜찮나요?? 이번 가을엔 평소에 입던 맨투맨 or 후두 말고

깔끔하게 셔츠 좀 입고 다니고 싶은데.. 어울려야..ㅠ


무튼 이 외에도 NIKE, ADIDAS ORIGINAL, ZARA, LACOSTE 등 매장을 둘러보며 2시간에 가까운.. 쇼핑을 했습니다. 

결론은 티셔츠 1장, 셔츠1장 샀네요 ㅎㅎ(1, 5번)


원래 쇼핑 계획은

1. 블랙 진 or 조거팬츠

2. 반팔 티 2장

3. 맨투맨 1장

4. 검은색 군모

였는데.. 뭐 그래도 괜찮은 쇼핑이였네요..

(돈이 많이 굳었습니다 ㅎㅎ이번에 맡게된 단기 프로젝트 알바비 다 쓸려고했는데...)


무튼 나홀로 명동 쇼~~~핑!!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