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로션(473ml), 유리아쥬 립밤(스틱 레브로 4g) 구매후기!

류명운

·

2015. 8. 27. 16: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왕 RyuView입니다ㅎㅎ


오늘은 엊 그제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구입한!


세타필 대용량 로션과, 유리아쥬 립밤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들어 피부와 입술이 많이 건조하고 트는것 같아서 여기저기 검색하면서 알아본 제품입니다 ㅎㅎ


자 그럼 바로 사진과함께 제품리뷰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수업 끝나고 기숙사에 와보니 택배가 도착했습니다!ㅎㅎ)



먼저 립밤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우선 제품 이미지를 살펴보자면,



제가 기존에 쓰던 립밤이 바이오더바 아토덤 립밤인데

거의 비슷하게 생겼네요!


가격은 보시는바와 같이 소셜커머스(위메프)를 통해 7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올리브영의 경우 만이천원이더라구요ㅠ)


개봉 후기 사진을 살펴볼게요!


(1개 구입하면 무료배송이 아니라서.. 배송비도 절약할겸 오래 쓸려고 2개 샀습니다 ㅎㅎ)




일반적인 립밤하고 비슷한 형태입니다*^^*


사용후기 : 확실히 보습력이 뛰어나네요. ㅎㅎ 사실 이전에 쓰던거(바이오더바)랑 비슷하네요ㅎㅎ




자 그럼 이어서 세타필 대용량 로션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국민로션? 이라고도 불리는 세타필 로션입니다*^^*


이 제품도 우선 제품 이미지와 가격을 살펴보자면,



일단 저는 기존에 여드름 전용 케어존 로션을 사용하는데 얼굴이 많이 건조한거 같아서..


검색을 해보다 세타필 제품이 보습력이 짱짱맨이라고해서


밤에 자기전에 수면크림 대용으로 이 로션을 사용할려고 구입했습니다 ㅎㅎ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가격은 위 그림처럼 11,3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오잉? 작은 로션 샘플 2개와 세타필 미니 선크림이 썹수?뽀찌?=서비스! 로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고마운 판매자네요 ㅎㅎ


 아 그리고 중요한 성분!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


성분은 사실 저도 볼줄몰라서... 그냥 믿고 쓸려고요 ㅎㅎ



자자자자~~~


하이라이트@.@ 파워블로그분들이 화장품 리뷰에서 빠지지 않는 코너


손등에 화장품 뿌리기!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ㅎㅎ


(너무 많이 나왔어요...........그래도 힘겹게 왼손에만 발라보겠습니다...)


   

                    (세타필 로션 사용)                                                (아무것도 안 발름)                        


오잉? 다른 분들 리뷰보면 차이가 심하던데 이거뭐죠?

어느 손이 제품을 쓴 손인지 도무지 알수가없네요!


ㅎㅎㅎㅏ여튼 음.. 제가 느낀 점을 적자면, 일단 핸드크림보다는. 가볍고요 부드럽고. 그러네요!


ㅎㅎ


여기까지 해서 유리아쥬 립밤, 세타필 로션 구매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늘어난 화장품 기념으로 한장 찍어봤습니다 ㅎㅎ



왼측에 보시면 아리따움 쑥 & 티트리 마스크 팩이 있는데

조만간 리뷰하도록 하겠습ㄴㅣ다 ㅎㅎ



그럼 오늘도 피부에 양보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