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 ONE(화이트) 남성 향수 구매후기!

류명운

·

2015. 8. 28. 17: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 CK ONE - 화이트 남성 향수에 대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사진만 찍어뒀다가 한 달이나 지나서야 포스팅하네요ㅈㅅㅈㅅ..)


대학생이고..

캠퍼스에 여학우님들도 많으시고.. ^^


잘보이고 싶어서 향수를 구매했습니다ㅎㅎ




제가 선택한 제품은


가성비 최고라 불리는??


향수에 이놈이 없으면 한번섭섭했다가~ 두번섭섭하고 세번까지 는.. 섭섭한지모르겠고ㅎㅎ

하튼 CK 역사상 불운의 명작이라고 불리는 CK ONE! 입니다*^^*


한때 면세점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향수 부동의 1위!

전문가 평점 / 재구매율 1위를 했던 향수 명작!


저 군시절에도 간부님께서 쓰셨었는데 너무 향이 좋더라구요


그러나.. 그에 따른 파장으로.. 너무 많은 사람들이 같은 향수를 뿌리는...(생략)


ㅎㅎ 무튼 첫 향수니까 제일 무난한걸로 갔습니다ㅏ



(근데 여태 사용해본 날이 손에 꼽네요..^^)


자 그럼 ~ 

 개봉후기 및 사용후기 리뷰갑니다ㅏㅏ



소셜커머스 어디더라

어디ㅣㅣㅣ더ㅓㅓㅓㅓㅓㅓㅓ라아 위메프!에서


3만원?정도에 구매한 것 같습니다!


일립관(제가 거주하는 남자기숙사..건물명ㅎㅎ)

류명운 님에게 택배가 왔습니다와써요



자 포장은 참 성의있다고해야되나 없다고해야되나 ㅎㅎ 하튼 



쨘~ CK one white 50ml 입니다



뭐 상자?이쁘네여 ㅎㅎ



자 주저없이 사진 찰칵찰칵 찍어주고 바로 상자개봉!




오오 심플하고 딱 좋당


바로 시향해보았습니다


아 향수 바르는 법은 간단합니다ㅎㅎ저도 초보지만

3단계 기술을 쓰시면 됩니다(아래 참고)


1. 남들 향수 뿌리듯이 손목에 한번 살짝눌러주고

2. 손목 맞대기 및 비비기 시전 해주고

3. 팔꿈치 접어서 귀밑에 발라주기!



음.. 잘 설명을 못하겠는데 뭔가 신선하고 가벼운 향??

시원한향??

뭔말인지아시죠??ㅎㅎ


직접 사서 써보세요!.!ㅎㅎ


이상! CK one 남성 향수 구매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ㅎㅎ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