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해외 인출 계좌 만들기 (꿀팁: 3천원 무료 쿠폰)

류명운

·

2019. 5. 24. 15:39

반응형

카카오뱅크 해외 인출 계좌 만들기 (꿀팁: 3천원 무료 쿠폰)

 

대박사거어어어언~~~~~~~~~~~~~~~~~ㅜㅜ

 

카카오뱅크 해외 인출 계좌 만들때 추천인 링크로 개설을하면 추천인과 가입자 각각 3천원씩을 그냥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있었네요. !

 

저는 그것도 모르고 정직하게 공식 사이트 링크 들어가서 개설했네요. (아무것도 몰랐어요~~~그땐 정말 그땐)

 

그냥 추천 링크를 타고 가입하기만 하면 링크를 만든 사람과 가입자 모두 3천원씩 !

 

저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가 만든 링크를....(꾸벅) 첨부 합니다.

(한 분도 해당 링크를 이용해주시진 않겠지만..ㅠㅠ 로또도 구입해야 당첨이 되는 거잖아요? 에..?)

 

아래 링크 타고 가입하시면 저한테도 ! 가입자 본인한테도 3천원 공짜 돈이~~!

https://go.kakaobank.io/3046ca

* 계좌 개설 방법은 간단합니다. 핸드폰 혹은 컴퓨터로 위 링크에 접속하시어 카뱅에서 안내하는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끝 ! (준비물 : 신분증)

 

아참! 저는 외화 수입(페이팔, 애드센스, 아마존 등)을 국내로 송금 받을려고 카뱅 계좌를 개설했어요.

아참, 카카오뱅크 해외 서비스 이용은 따로 특별한 계좌가 있는게 아니라 그냥 일반 계좌 개설하시면 되요 !

해외 송금 받을 계좌로 사용하시면 되요. 

 

* (카카오뱅크 해외 송금 수수료 참고) 5,000달러 이하일 경우 건당 5천원 / 이상일 경우 건당 10,000원 입니다.

* 해당 이벤트는 19년 6월 3월까지 인 것 같습니다. 아마 저는 안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