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계좌 인출 시 영문 이름 변경 필요없어요 !

류명운

·

2019. 5. 24. 14:55

반응형

페이팔 계좌 인출 시 영문 이름 변경 필요없어요 !

 

저는 기존에 한글 이름으로 페이팔 계정을 가입했었는데요.

 

드디어 수익이 어느 정도 쌓여서 기쁜 마음으로 계좌 인출을 할려고 계좌 등록을 하는데

(사실 필요한 지출에 대한 빵구를 매꿀려고... 어렵게 모은... 적금을 깨는 느낌이랄까..ㅠㅠ)

 

계정에 등록된 이름과 계좌의 영문 이름이 같아야 된다고 표기가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페이팔 계좌 인출을 위해 영문이름으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자료가 많더라구요.

 

페이팔 측에 직접 전화해서 문의해보니, 굳이 영문이름으로 변경하지 않고 계좌 상의 영문이름과 발음이 같은 한글 이름으로 계정이 설정되어 있어도 아무런 문제가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간단하게 그냥 한글이름으로 계좌등록하고 인출 하였습니다. !

 

* 근데 페이팔... 왜 환율이 불리하게 적용되있는거지~~~~ 거래 시에 수수료도 많이 떼어갔으면서 돈 찾을려고 하니깐 이상한 환율 정책으로 돈 더 떼어가네... 너무해~~~~~~~

* 페이오니아나 하이퍼월렛 같은 미국계좌 대행 서비스 수수료 따져보고 이용해봐야겠네요 !

 

좋은 정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굿데이~~~*^^*

 

  • Hello, Myeonguni.tistory.com !
  • 당장에는 막막한 일에 부딪히더라도 좌절은 하시되 포기는 하지 마세요. !
  • 결국 여러 막막한 문제들은 포기하지 않고 많은 정보를 찾아보고 시도하는 그 좌절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레 해답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 부족하지만 제가 시간을 투자하여 작성한 시행착오 과정 공유가 해답 까진 아니더라도, 당신의 좌절을 극복하는데 약간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본문의 내용 중 잘못된 정보가 있거나 문제가 될만한 소지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에게 발전할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그럼, 오늘 하루도 치열하게 보내시는 당신 화이팅 하세요. !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