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사각 땡땡이 후리스 / 베이지&회색 맨투맨

류명운

·

2016. 1. 14. 0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ㅎㅎㅎ 하루에 연달아 리뷰를 2개씩이나 !

아 하루지났으니까 2틀연속 리뷰구나.. 무튼 생일선물로.. 옷을 받게되서.......


블로그에 생일선물 받은거를 올리다니~~~~ 가족한테 받은거면 거리낌없이 올릴텐데

뭔가 자랑하는거 같아서 부끄럽네요ㅠㅠ 무튼 선물 주신 분께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리뷰를 시작합니다 !



먼저 소개해드릴 상품은 회색&베이지? 맨투맨입니다 ㅎㅎ


요즘 약간 크게? 입는게 뭔가 마음에 들었는데

어떻게 또 제 취향을 아셨는지

100 size를 선물해주셨어요 ㅎㅎ





선물 준 친구가 옷 고르면서 이거보자마자 딱 명운오빠꺼네! 라고했다는데..


잘 어울리나요?...+_+..!ㅁ!


..ㅎ


그리고 두번째로 검정 사각?땡땡이 후리스 입니다 ㅎㅎ


이것도 .. 착샷나갑니다~~~~~~



어때요? !ㅁ!


어울리나요..........?ㅋㅋㅋㅋ


사실 친구가 아니라 같은 학년이지만


저보단 어린 후배 2명이 사줬어요.. 참 기특합니다.. ㅋㅋ


어렸을때부터 엄마가 항상 스승의 날이 되면


학교 선생님 선물 챙겼었는데


그런거 하지말라고 했었는데, 막상 제가 선물받아보니 기분 좋네요 ㅎㅎ


무튼 여기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