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IPhone 6 이어폰 - EarPods

류명운

·

2016. 1. 13. 16:4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IT 기기 관련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작년 8월 쯤? 큰 맘먹고 아이폰6를 구매했었는데

같이 패키지로 딸려오는 EarPods를 일주일도 안되어 잃어버렸었습니다......


그래서 집에 뒹구는 아무 이어폰이나 쓰고다녔었네요 ㅠㅠ(호환도 잘 안되는...)



그러던 중 어제 대학교 멘토선배님을 뵈로 같은과 동기와 같이

판교에 들렸었는데 그 친구가 제가 평소에 이어폰 관련되서 투덜거리는게 싫었는지ㅎㅎ

몇일 후에 있을 제 생일선물이라면서 주더라고요..(오호?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역시 아이폰은 애플 이어팟을 써야되는..

도대체 이거 어떻게 뜯는건가요...


아 한참을 힘으로 뜯어볼려다 안됬는데 자세히 보니

뒷면에 화살표로 여기를 뜯으라고..


자 개봉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오호 제품 1년 보증서가 동봉되어 있네요? 

아 선물을 준 친구가 영수증이 있어야 뭐 a/s 가 된다고 해서

잃어버릴 수 있으니 영수증과 보증서는 사진촬영을 해놓았습니다. ㅎㅎ

​몇일 후면 스티브 잡스 영화 개봉하시는거 아세요?!

로고가 참.. 진짜 이쁜거 같아요..

다음주 목요일이네요 ! 보고싶다ㅠㅠㅠㅠㅎㅎ혼자심야로보러가야지

​개봉이 완료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조유x님................ 정말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