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자커피, 유자아메리카노 만들기 ㅎㅎ

류명운

·

2015. 12. 18. 03: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페북에서 대세인 유자커피를 만들어보겠습니다ㅎㅎ



자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



우선 준비물은 간단합니다ㅎㅎ


- 유자청, 컵 2개(1개는 투명한 유리컵으로 준비해주세요 ㅎㅎ)

- 에스프레소, 물 150ml, 각 얼음




어때요 준비물 간단하죠?ㅎㅎ

유자청만 있으면 되요! 나머지는 뭐 다들집에 있잖아요?@@


자 그럼 이제 유자커피를 만들어봅시다!



1단계: 아메리카노를 만든다


1-1) 준비한 에스프레소를 보통 컵에 담습니다 ㅎㅎ




1-2) 에스프레소 원액에 물을 부어 잘 섞어줍니다 ㅎㅎ그러면~


짠~~ 맛있는 에스프레소가 탄생했어요 *^^*




다음으로 2단계!


2단계: 투명한 유리컵에 유자청을 덜어준다


2-1) 생각보다 많이 담은거 같은데.. ㅎㅎ 

그래도 뭐 ㄴㅔ이버블로그 사진참고하셔서

알아서들 기호에 맞게 담아주세요 ㅎㅎ




다음으로 마지막 3단계!


3단계: 유자청 위에 얼음을 올린 뒤 커피를 부어준다


3-1) 우선 준비한 각 얼음을 올려주세요!(많이하세요..ㅎㅎㅎ)


3-2) 마지막으로 준비된 커피를 얼음위에 부어주세요ㅎㅎ


(ㅎㅎㅎㅎㅎㅎ이게 제일 어렵더라구요 ㅎㅎ)

(제가 잘못한게 아니라 컵의 구조상 흘리는거에요 오해마세요!!^^)



???

(뭐지저건?..콜라 같은건가..?)


.

.

.

.

.

.



짠~!ㅁ!



(ㅎㅎㅎ어때요 제법 먹음직스러워졌죠?ㅎㅎ)


자 인제 완성된 유자아메리카노 시음을 해볼가요?ㅎㅎ


잠깐! 


너무 먹음짓 스럽다고 바로 마시면 안되요 큰일나요ㅎㅎ


아래 사진처럼 어느정도 잘 저어주신 뒤 마셔야되요*^^*




자 인제 진짜 완성! 남은 건 시음뿐ㅇㅣ당ㅎㅎ!


여기서 명우니닷컴 리뷰상 전래가없는

특별 게스트를 모시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다름아닌 유자청 구입카드를 제공해준!

유자커피 제작과정을 옆에서 지켜본!


제 친형 요한이형 입니다 ㅎㅎ


자 그럼! ↓↓↓

 (시음 들어갑니다~~)

(요한이형:아 빨리찍으라고 마신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명우니: 왜그래ㅎㅎ 장난치지말고ㅎㅎ 줘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ㅎㅎ


오늘도 명우니닷컴에는 유쾌한 웃음꽃이 끊이질 않네요ㅎㅎ


앞으로도 쭈욱~@@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