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후기] 폴햄 보아털 후드집업, 기모후드집업

류명운

·

2015. 10. 30. 08:38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날씨가 너무 춥네요 ! -_-..

이제 겨울이 조금씩 오려나 봅니다ㅎㅎ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번에 '디젤매니아' 라는 네이버 카페에서

폴햄 보아털 후드 집업 체험단에 선정되어 !ㅁ!

관련 후기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재밌게 봐주세요*^^* 

 

"[체험단 후기] 폴햄 보아털 후드집업, 기모후드집업"


# 택배

언제나 봐도 언제나 반가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ㅎㅎ

항상 고맙고 감사한 택배아저씨 ㅎㅎ

부피가 조금되서 그런지, 네모난 박스에 배달이 된게 아니라

보시는 바와 같이 폴햄 쇼핑백?으로 물건을 받게됬네요 @.@

 

짠~@_@ 개봉박두!!

이번에 새로 나오게된 후드 집업 중

종류와 색상은 제가 선택할 수 있었는데

 

음.. 저한테 그나마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화려하거나 튀지않는 단색위주의 제품을 선택하였고

차콜?색을 선택하였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품번 및 색상 : 베이직 솔리드 보아집업 / OTM

사이즈 및 가격 : 95M / 49,900\

 

와~ 제가 생각했던거랑 딱 맞네요ㅎㅎ 

역시 집업은 차콜이에요 ㅎㅎ

저는 심플한게 좋은데 정말 아무런 프린트도없고

깔끔하고 너무 좋네요 ㅎㅎ

기숙사생으로써..

학교 다니면서 데일리로입기딱좋은?

 

아 그리고 정말정말 좋았던것은

바로 '기모' 입니다 ㅎㅎ

와 오늘 정말 너무너무추웠는데ㅠㅠ 기모..갓@@

이거 입고 태안으로 가족여행 다녀왔는데

바람불고 난리였는데 너무 따뜻하고 안 춥더라구요ㅎㅎ

색감도 좋고 감촉도 너무 좋고ㅠㅠ부모님도 폴햄 커플 잠바가 있으신데

폴햄이 옷의 기능에도 정말 충실하구나.. 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ㅎㅎ

 

아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핏' ! 착샷나갑니다 ㅎㅎ

 

이건 택배 받자마자 입어본 사진!

블랙 티셔츠에 매칭시키니깐 정말 저스트인것 같아요 ㅎㅎ

 색감    : ★★★★☆ 
가격    : ★★★★☆
기능성 : ★★★★★

 

+ 그리고 추가로 놀러갈 때 입은 전신 샷! 

어때요? ㅎㅎ 여기가 부둣가 근처라 바람이 진짜 장난아닌데

후드 안에 기모가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ㅠㅠ

패팅급 날씨가 오기 전까지

나이키 후드집업하고 돌려가면서 입어야겠어요ㅎㅎ !ㅁ!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