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2일차 ! [비오는날/아침/점심/고기국수/성산일출봉]

류명운

·

2015. 7. 2. 18:33

반응형

메인사진!



자 그럼 제주도 2일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전날 민준이형이 월풀하시려고 만든 거품..

ㅋㅋㅋㅋ남자4이 여행가서

씻는 시간 쪼개서 각자 월풀도하고...




본격적인 2일차 요리타임~!

오늘의 요리사는 우리학회장님이신 민준이형님ㅋㅋ

여행 중 아침은 당연히 라면이죠!

재료는 짜왕+불닭볶음면+너구리 입니다 ㅎㅎ


저는 옆에서 보조역할.. 메인요리사 도촬


맛있는 아침이 준비되었습ㄴㅣ다~


허겁지겁 먹어줍니다 ㅎㅎ


한 두시간 쉬다가 곧바로 점심먹으로..

성현이형이 그렇게 강력추천한 고기국수를 먹으로 GOGO~!

아래 사진이 바로 고기국수입니다.. tv에도 많이나왔다는데..


고기국수를 먹을 생각에 씐난 저입니다ㅎㅎ


고기국수 맛평가 !

제 점수는요 ★★★☆☆


사실.. 아침먹은지 2시간밖에 안지나서인지 배불러서..

무엇을 먹어도 그렇게 맛있게 못 먹을 상황이었습니다..

저 뿐만이아니라.. ㅋㅋ 그래서

고기국수 체험은 망했어요~~아~~망했어요 


그렇게 고기국수를 망치고

바로 다음 일정은 성산일출봉!


도착해보니... 안개가..


비가 많이와서.. 그래도 왔으니! 정상까지 올라가보았습니다ㅎㅎ

입구에 있는 돌하르방 니킥!


올라갈 때 사진이 없네요.. 아마 힘들어서..


아래는 정상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잘 보시면 저 있어요ㅎㅎ


정상에서 일행들과!

(저 빼고 일단 초상권 지켜주기..)


내려가면서 찍은사진~


ㅋㅋㅋ 쥬라기월드 랩터 진정시키는 사진 따라찍을려고했는데..

원래 반대로 서야되는데 거꿀로 서서 찍었네요..


개인 샷~~



이렇게 성산일출봉 일정은 무사히 마치었습니다.

뭐 솔직히 말하자면,

비가 너무 많이와서

수중기?안개?떄문에 아무것도 안보였어요...


비때문에 습하고.. 짜증나고..ㅋㅋㅋㅋ


성산일출봉 입구에 떠돌이멍멍이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하고 다음 포스팅엔

오후에 비가조금 개어 숙소 앞에 해안도로부둣가에 잠깐 구경나가서 찍은 사진들과

저녁식사 ! 흑!돼!지 ㅋㅋㅋㅋ먹은 거에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