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1일차 ! 김포->제주 [비오는날/제주도/진에어/KCC]

류명운

·

2015. 6. 29. 21:12

반응형

교내 전공교수님의 지원으로

한국정보과학회에서 주최하여 제주도에서 열린 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Korea Computer Congress)에

참여하게 되어 저렴한 경비로 제주도를 다녀왔다(6.24~6.26)ㅎㅎ

이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다.

 


그래도! 남는건 사진과 글이니 나중에 내가 다시 보기위해서라도

열심히 포스팅ㄱㄱ

포스팅의 시작은 김포공항에서 제주도를 가기위한 첫 단계

진에어 탑승 gate에서 시작합니다ㅎㅎ

 브이브이 씐난류명운*^^*

 

 비행기안에서*^^*

(다른 사람은 초상권이 있으니..?)

 

진에어 날개.. 안 튼튼해보인다 ㅎㅎ

그래도 일단 제주도 고고싱~~고두심고!

 

상공에서 내려다본 풍경~

 

구름위당~I CAN FLY~제주도 도착!

 

도착후 바로 들린 star 렌터카

잠깐 소개를 하자면? 성현이형이 렌트관련 준비를 다해주셨고,

STAR렌트카 자체보유 차량대수가 1400대쯤 된다고한다..

우리나라에서 아마 제일 큰 규모이지 않을까싶다.

메르스의 여파때문에

대부분의 대형 업소같은 경우

위 사진과같이 열감지장비를 동원해

의무적으로 메르스예방을 하는 듯 싶다.

 

대기중인 차들~

 

우리가 빌린차는 LF소나타 신형?이다

가격이 진짜 저렴한게..

완전자차 보험 + 기름값 + 렌트비 합해서 3일동안 총9만원밖에 안들었다.

 

렌트후 숙소에가서 체크인을하고

일정 중 가장 먼저 도착한 곳은 라마다호텔!

교수님도 뵈고, 학술대회 참석확인을 하로 들렀다.

와근데 여기 호텔이 특급호텔..6성...

 

뷔페..점심 25,000\이라는데..먹고싶지만 패스

 

입구에서 찍은 사진~

일부로 redhat 티셔츠 입고 갔다.ㅋㅋ

이 사진도 라마다 호텔 바로 앞에서찍은~

특1급호텔이라 그런지 바로 뒤가 바다..

 

그렇게 주 목적인(?) 학술대회 참가절차가 끝나고..

다시 숙소로.. 비 엄청 옴..

해안도로 따라 드라이브하면서 찍은 사진들~

 

 

운전자 시점.. 여기는 해안도로는 아니고.. 하여튼 뻥뚫려있다~

 

그냥 숙소들어가기 아쉬워서 근처 협제해수욕장을 들렸다.

역시 사람도 없고..

비와서 바닷물 흙탕물일줄 알았는데 에메랄드빛;;

브이

 

브이에 이은 다리찍기

ㅋㅋㅋ

 

여기에 저녁에 상민이랑 지은이 만나서

조개구이?찜? 파는곳 가서 먹은사진 있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

 

1일차 .. 3줄 뜬금포 요약

 

제주도를 갔는데

비가정말많이온다

너는안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