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 어벤져스 피규어 음료 후기!

류명운

·

2015. 4. 24. 21:13

반응형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 어벤져스 피규어 팝콘 음료 셋트]

하하 중간고사도 끝났겠다 당장어벤져스를 보러갔다왔습니다 ㅎㅎ

 

어제가 개봉일이었지만..

 

하루 늦은 오늘 보게되었습니다 ㅎㅎ

 

네. 그래서 제 점수는요

★★★★☆

(8/10)

8점입니다. 물론 되게 재미있고

장난아니고 쩔었지만;;

 

최고의 이슈인 만큼 기대를 엄청하고 봐서그런지.. 딱 기대 한 정도..

기대 이상은 아니네요 그래도 소오름(전율) 2번정도 느낌ㅎㅎ

 

사실 본 포스팅의 주된 목적은 바로 '어벤져스 텀블러?' 입니다 ㅎㅎ

만육처넌(16,000\)짜리 어벤져스 팝코셋트를 먹으면 주는.

 

 자 바로 실사 들어갑니다ㅎㅎ

구입 당시에는 당연히 음료가 들어있습니다 *^^*

비싼만큼 당연히 일회용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물로 깨끗이 씻어서 가져왔습니다.

 비닐커버를 땐 후의 모습입니다.

스칼렛요한슨을 반하게 만든 녹색괴물..

 이렇게 분리가 되구요..

최종적으로는!

 이렇게까지 분리가 됩니다 장난아니죠?

갖고싶다구요? ㅎㅎ

 제꺼 팝니다.. 단돈 이처넌..

구매의사 있으신분은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는 개그ㅋ

평소 피규어 모으는게

사실 내 취미ㅋ

.

마지막 사진은 실질적인 어벤져스의 혼자 다해먹는 히어로!

아이언맨 ㅎㅎ

 

 

3줄요약:

중간고사가끝났다

당장어벤져스를봤당

분노의질주7이더재밌다.

 

이상 리뷰 끝ㅎㅎ 어벤져스 재밌어요ㅎㅎ 많이들 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