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마스크팩]Greentea Herb Mask 허브 녹차 팩!

류명운

·

2015. 3. 24. 00:17

반응형

상큼한 봄이 왔어요
피부에도 봄이 왔으면ㅠㅠ

올리브영 그그...아뭐지 그 선크림 사로 갔다가 갑자기 마스크 팩하고싶어서 팩을 구입했습니다ㅎㅎ

엘브이 라끄베르 그린 티 허브 마스크!(뭔 이름이 이렇게길어..)
1+1 가격은 단돈 1.000원!!!@.@

주 성분은 녹차추출물과 허브 콤플렉스가 첨가되어았다네요ㅎㅎ
그럼 어디 제가한번 마스크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오잉어디갔지??

어디갔긴 내 피부가 먹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