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 Y 하남 스타필드 시승 (23-08-08)

류명운

·

2023. 8. 8. 12:29

반응형

테슬라 모델 Y 대란이 뜨기 전에 시승 신청을 운 좋게 미리 해놨었다. ㅎㅎ

어제 하남 스타필드 시승하고 왔다. 굿굿

 

모델 Y 화이트 외장 / 화이트 내장 시승
하남 스타필드 테슬라 매장 / 모델 X 구경

 

직원 분 동행하에 원정이랑 각각 시승을 해봤다.

(초보 운전자 분들도 직원 분 동행하에 함께 시승하면 크게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개방감 및 사운드 그리고 오토파일럿 기능이 가장 크게 기억에 남는다. 진짜 장난이 아니었다. ㅎㅎ

 

스타필드 내에 다른 비엠 아우디 제네시스 등 여러 자동차 업체들 많아서 다른 차들도 구경 많이 했다.

모델 Y가 제일 마음에 든다. ㅎㅎ 패밀리카로 오래타기 딱 좋을 것 같다.

 

생애 첫 시승체험

굿~~ 굿~~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