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유 1학기 웹 스터디를 마치며(미작성)

류명운

·

2016. 6. 7. 11:22

반응형

 

- http://myeonguni.tistory.com/1346, 16.01.09, 졸업작품 스터디를 마치며 中 -

 

 

작년 동계방학 중 동기들과 졸업작품을 위한 웹 스터디를 진행하였었는데...

 

위 글에도 나와 있듯이.. 어찌어찌 하다보니.. 계획대로(..?) 교내 동아리를 통해 학기 초 제 2의 스터디가 시작되었다. 

 

그리고 현재는 학기의 마무리와 함께 스터디가 종료되었기 때문에 그간 있었던 일에 대하여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간략히 추억을 남길려고 한다.

 

 

저번과 달리 이번 스터디에는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였고 이와 동시에 나눔과 배움을 실천하는 즐거움을 함께하였다.

 

 

우선 가장 먼저, 전공교수님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

 

학기가 시작되기 전, 나와 같은 과 동기(민준이형)에게 "학기가 시작되면 후배들을 위한 동아리를 만들어보는게 어떻냐?"라는 제의를 해주셨다.

또한, 동아리 운영 경험이 없어 부담을 갖고있었던 나와 민준이형에게 "만약 너희들이 의사가 있으면 동아리 운영을 어떤 식으로 하면 될지"에 대한 조언까지 해주셨다.

 

 

사실 이제는 4학년이기에 취업 준비, 졸작 개발 등... 약간 부담이 있었지만 같이 제의를 받은 형이.. 너무 멋있게 "자기는 괜찮다"고....하기에 나도....(생략)....그렇게해서 동아리 모집이 시작되었다....*^^*

 

 

 

(동아리 공고문 +걱정?..)

 

 

 

(...생략...)

 

예상과 달리 20명이 넘는 학우가 지원을 해주었고...  필터링 없이 모두를 받게 되었다...(^^)

 

(미작성.... 다음에 이어 작성하겠습니당~~, 아래사진은 차기 임원 선발 및 1학기 쫑 파티~~^^)

 

 

 

 

 

 

 

 

 

 

 

 

 

 

 

 

 

 

 

반응형